본문 바로가기

About Review

[갤럭시 S23U] 울트라 구매후기. 할인 방법.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이벤트 코드

728x90

갤럭시 S23 울트라 구매 방법 :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갤캠스)

 

 사용하던 휴대폰이 얼마전에 액정이 깨지는 바람에 S23 울트라 사전예약에 참여하기로 했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기 위해서 많은 정보를 찾아봤는데
임직원몰이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했지만 민팃이 가능하지 않았고 
전자랜드에서 나온 혜택을 모두 합치면 임직원몰보다 저렴해지는 혜택가가 발생하게 되었다.
발이 느린 나는 물론 참여하기 전에 딜은 끝난 상태였고 다른 방법을 찾고 있던 중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이하 갤캠스)에서 구매하기로 하였다.

 갤캠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학생이거나 교직원이면 가입이 가능하다. 갤캠스만의 할인이 있어서 
보다 간편하고 복잡하지 않게 자급제 모델을 구매할 수 있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삼성카드가 필요했는데 삼성카드의 경우 지난 6개월 동안 사용기한이 없을 경우
새로운 카드 발급 혜택으로 13만원과 베테핏 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철구할인이 가능했다.

 삼성카드는 발급시 아래에 앱카드로 사용하게 체크하면 실물카드가 없어서 앱카드로 사용 및 결제가 가능하다.
하지만 이번에 갤캠스에서 이벤트 코드를 넣으면 해당 지점에서 스타벅스 텁블러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해당 이벤트 코드를 넣으면 앱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았다. 

하지만 나는 해냈다.

 삼성카드를 금요일 밤에 발급신청했고 그 새벽동안 심사가 완료되었다. 
어플을 통해서 상담을 신청해 CVC 번호를 물어봤지만 실물이 없으면 알 수가 없다고 하였고
해당 카드 긴급발송 요청을 하였다

 그리고 월요일 오전에 카드가 발급되고 지점으로 이동한 것을 확인 후 
해당 지점에 연락해 카드 배송이 가능한지 문의하였고
배송이 불가하다면 직접 수령도 가능하다고 했다. 
하지만 다행히도 배송이 가능하다고 했고 사전예약 마지막 날 저녁에 배송이 완료되어 이벤트에 참여하였다.

 

 

갤럭시 S23 울트라 사전예약 혜택

 

\

 

사전예약 혜택은 위와 같이 나열되어 있다.

색상은 개취라서 상관이 없고 가격이 중요한데 딱히 싸지지도 않고
해가 지날수록 사전예약 혜택은 줄어드는 것이 느껴진다.

늦게 예약하는 바람에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받지 못하고 CU도 못받았다...
그래도 이정도면 복잡하지 않게 적당히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다.

이제 케이스를 찾아보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