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Review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청소기의 후속작 : Gen11 20V 무선청소기 BHHV520BF00, BHHV520BFP07

728x90

호루라기 무선청소기의 뒤를 이를 청소기를 찾다.


 과거 직구가 활발하고 해뽐인이라면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었던 호루라기 청소기.
이제는 그 기간이 오래 지나고 점점 고장도 많이 나는 것 같다.
내가 사용하는 호루라기는 관리를 잘해서 그런건지
아직도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다.
하지만 점점 더 작동 소음이 커지고 있다.
이제 그만해달라고...날 놓아달라고 외치는 소리인 것 같았다.
그렇게 다른 친구를 찾던 중 이 친구를 만나게 되었다.

 

 

Gen11 20V 무선청소기 BHHV520BF00, BHHV520BFP07

 

 사은품을 포함하여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받았다.
필터가 들어가는 제품인데 지속시간도 짧고 별로인듯...

 

 

공기청정기 배터리 용량은 5200mA
(배터리 용량에는 시간이 곱해져야 하는데 단위부터 틀리게 적혀있음...)


소비전력은 15W = 전압 5V x 전류 3A
아마 배터리효율까지 고려하면 한 시간 조금 넘게...사용되려나?

 

 

앞 코가 당기면 길쭉하게 늘어난다.
빼고 넣기가 쉽지만은 않다. 

 

 

펫브러쉬가 포함된 제품인데
침대 청소시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듯 하다.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있어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물세척이 가능하다.

 

 

시중에 표현되어 있는 18V, 20V. 같다고 보면 된다.

 

 

호루라기 청소기와 비슷하게 먼지통이 구성되어 있다.
호루라기에서는 돌려서 먼지통, 필터를 체결하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모델에서는 단순하게 당기고 밀어넣는 방식으로 옆면에 고무링을 달아 
마찰력을 이용해 고정하였다.

 

 

펫브러쉬는 간단하게 장착이 된다.
아래 쪽에 2개의 핀이 있는데 그 곳으로 배터리 전원을 받아 
실리콘 휠이 돌아가게 된다.

 

 

배터리 용량은 2.0 Ah
무게는1kg 초반이다.

소비전력은 안써이긴 하지만 
배터리 용량을 보아하니 오랜 시간 사용은 못할 듯 싶다.

호루라기의 뒤를 잘 이어받아 주기를 바라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