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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닉케어]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AS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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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의 고장


  잘 사용하던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이 고장났다. 
그래서 한 동안 다른 전동칫솔을 사용했는데 그것도 비슷한 기간에 구매해서 그런걸까.
또 고장났다.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다이아몬드 클린 2개가 고장났다..
AS 기간은 물론 한참 지난지 오래
무선 충전되는 모델을 구매하려면 비슷한 급의 모델을 구매해야하는데
검색해보니 가격이 20만원이 넘는다. 
어떻게 할까...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AS하는 방법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을 사용하긴 사용해야겠다.
계속 전동칫솔을 사용하다가 그냥 일반 칫솔을 사용하려니 힘들다.
계속 사용하다보면 적응을 하겠지만 그래도 제대로 안닦이는 느낌.

 필립스 AS 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AS 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무상으로 교환되고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유상으로 교환된다고 한다. 
물론 전체 제품 맞교환이 아니고 핸들만 따로 구매하는 형식인 것이다.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격주로 토요일 오전에 AS 영업을 한다는 것이다. 
직장인을 배려하는 이 마음..이런 기업이 많아져야 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AS 후기 


  AS 하는 방법은 간단했다.
매장에 방문하고 번호표를 뽑아서 기다리면 끝.
매장 문 앞에 바로 주차도 가능해서 좋았다. 

 변경할 제품을 들고 찾아가서 이야기하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돈을 지불하고 핸들만 구매하기로 했다.
색상에 따라서 약간의 가격차이가 있었고 
지역화폐가 가능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다.

 AS 받은 제품은 6개월 동안 AS가 가능하니
혹시나 문제가 생긴다면 다시 방문해서 고쳐써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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