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Travel/ 국내여행

[국내여행] 서울근교. 이천 시몬스 테라스,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

728x90

시몬스. 침대회사 아닌가?

시몬스하면 떠오르는 것은 침대다. 침대는 과학이다. 아...이건 에이스 침대였나. 아무튼 침대 밖에 안떠오른다. 그런데 이천에 시몬스 공장이 보이는 곳에 침대가 발전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는 박물관과 다양한 스펙의 침대를 만나고 차도 마실 수 있으며, 시몬스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다. 그곳이 바로 여기다.

대부분의 제조업들이 단순히 상품을 생산하고 만드는 공장의 이미지다. 하지만 시몬스는 그것을 넘어서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려 하는 것이 느껴진다. 카페와 한정판 굿즈를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자신들의 상품을 홍보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

시몬스 스토어는 작은 시몬스 상품들을 판매하는 상점이다. 작은 상점인데 코로나까지 겹쳐 들어갈 수 있는 인원이 정해져 있다. 미리 도착하자마자 예약을하고 들어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스태프들이 점프슈트를 입고있어서 하나 구매하려고 했지만 이미 늦었는지 내가 원하는 사이즈는 품절된지 오래되었다고 한다. DP상품을 만져보았는데 가격대비 품질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다. 하지만 리미티드 상품으로 온라인에서도 팔지 않고 오직 시몬스 스토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떄문에 많은 사람들이 구매한다.



침대에 대하여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침대와 침대의 변천사를 보니 초반에는 스프링을 이용했다면 오늘 날에는 스프링과 스폰지 등을 이용해 보다 더 안정감있고 푹신한 침대를 추구하는 것이 보인다.

사람은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1/3 정도를 잠자리에서 보낸다. 그렇다면 어떤 침대가 사람에게 가장 좋은 침대일까. 아마 시몬스는 이러한 의문에서 회사를 설립하지 않았을까?




침대 Rolling TEST



나의 잠자리는 어떨까?

간단한 설문으로 잠자리에 대한 침대를 추천해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