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Review

[브라운] [내돈내산] 전기면도기 끝판왕. 브라운 Series 9 PRO 9477cc + 하드 여행용 케이스

728x90

전기면도기. 어떤 브랜드를 고를까... 결국은 브라운

 
 전기면도기의 가격이 너무 비싸서 수동면도기를 많이 사용했었는데 사용하는 때마다 계속 피가나고 피부가 상해서 전기면도기를 계속해서 사용하게 되었다. 이전에 사용했던 전기면도기는 파나소닉의 끝판왕 ARC5...역시나 너무나 면도가 잘되고 세척기도 있어서 관리도 너무 좋았다. 하지만 내 수염이 거친 탓인지 망의 내구성이 너무 좋지 않았고 망의 구멍이 점점 커지면서 면도를 하게되면 살이 들어가서 상처가 나기 시작했다. 그래서 그 이후로 다시 수동 면도기를 사용했다.
 하지만 수동은 역시나 날 소비도 많았고 계속 상처를 유발했기 때문에 여행용으로 구매했던 만원짜리 브라운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었다. 여행다니면서 가지고 다니는 것은 물론이고 평소에 집에서도 사용했다. 하지만 하루만 걸러서 수염이 조금 길어지면 면도가 잘 안되고 힘주어 사용하면 역시나 피부에 자극이 심해 상처가 발생했다. 하지만 망의 내구성은 이전 파나소닉보다 좋다고 느껴졌다. 만원짜리인데...

 그래서 이번에 브라운 끝판완 시리즈 9 Pro를 구매하게 되었다. 내돈내산 언빡싱!!!!

 

 브라운 9 pro 시리즈는 기존 9 시리즈보다 더 향상된 점이 많이 있었다. 
프로 블레이드가 장착되어 더 긴 수염 면도가 가능하고 뭐 헤드가 좋아지고...그렇단다.
9 시리즈를 안써봐서 프로랑 비교는 불가하다. 양해바란다.

 

 

 브라운 9 Pro 시리즈의 헤드.

 

 

 구성품은 조금 다르게해서 가격 차이도 있는 것 같다.
내가 구매한 상품은 여행용 하드 케이스가 들어있는 상품으로 외부에서 충전도 가능하다. 
생각보다 크고 무거운 케이스인데...그래도 여행다닐 때 쓸만하겠지

내 돈주고 내가 샀다. (광고받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