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Review

[아이폰 필름] 쉴드플러스 아이폰5 필름 구매기

728x90



아이폰5 SHIELD PLUS TEMPERED GLASS




핸드폰이던지 카메라던지 나는 항상 가전제품을 사면 화면에 필름을 붙인다.

오래사용하면 그냥 쌩으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이번에 필름형태가 아닌 강화유리인 제품이 싸게 올라와서 구매하게 되었다.


방탄강화유리 제품이 처음에 나왔을 때는 상당히 비싼가격 때문에 구매하지 못했는데

두개 구매하는데 만원도 안하는 착한 가격에 무료배송이었기 때문에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다.




 



배송은 굉장히 빠르게 왔다. 

하루 정도 걸린듯.







앞면과 뒷면.

여러가지 회사들의 제품들이 있지만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한다.

방송에서도 다 비슷하다고 나왔던걸 본거 같은데..

어쨌든 필름은 완전 싸구려가 아닌이상 싼게 짱이다.







구성품은 다음과 같다.

왼쪽부터 

방탄강화유리, 액정 닦을 융과 알코올 뭍은 티슈, 설명서

파란건 먼지 붙지 말라고 붙이는건데 어떻게 써먹어야할지 모르겠다.








알코올이 묻은 티슈로 잘 딱아준다. 

알콜알콜알콜알콜기화기화기화기화시원시원시원







그리고 먼지가 들어가기전에 알맞게 붙여주면 끝.

기존에 필름 같은 경우에는 테이프를 이용하면 구부러지기 때문에잘 붙일 수 있었지만

이 제품은 구부러지지 않기 때문에 바로 딱 해야된다.

자세히 보면 조금 비틀어 졌지만 상품 자체가 액정보다 조금 작게 만들어져있어서 괜찮았다.

처음으로 유리로 된 필름 제품을 써봤는데

필름 붙인 느낌이 아니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터치 인식이 떨어지기 보다는 지문이 잘 묻지않았다.

덤으로 홈버튼 흰색과 검정색 두개가 들어있어서

색다르게 흰색으로 마무리.

마음에 든다.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