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Review

[정리하기] 틈새선반, 슬림선반으로 집정리하기. 냉장고 틈새선반, 세탁기 틈새선반

728x90

들어갈듯 말듯 애매하게 남는 공간 활용하기


 우리집 세탁기 옆에는 애매하게 남는 공간이 있다.
남는 공간을 측정해보니 약 18cm 정도.
이곳에 들어가는 선반이 있을까?
알맞는 틈새 선반이 있다면 세재나 세탁용품들을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렇게 생각하고 검색해서 찾은 제품이 몇 가지 있었다.
먼저, 다이소 제품이다. 다이소 제품은 가격도 저렴하고 무난하게 설치되어 인기가 많은 것 같다.
층수는 2층으로 기억한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제품은 3층 정도의 높이였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다른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정리하고 보니 너무나 만족스럽다.
바닥에 굴러다니면 것들이 모두 한 곳에 정리되고
필요할 때 꺼내서 사용할 수 있으니 깔끔하고 좋다.
선반 바닥에는 바퀴도 달려있어서 꺼내는데 힘이 들지도 않는다.

 주의할 점은 틈새 선반인 만큼 얆고 튼튼하지는 않기 때문에
무거운 물건은 아래층에 보관하는게 좋다.
나는 스페어 제품은 아래에 두고 소분한 것을 위에 올려두고 사용 중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