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Review

[평발깔창] 족저근막염깔창. 걸음아 날 살려라.kr

728x90


[평발깔창] 족저근막염깔창. 

걸음아 날 살려라.kr




무릎허리통증, 관절보호, 족저근막염, 관절염 등에 좋은 깔창을 알아보다가

해당 제품을 찾게 되었다.





에어백을 신발에 넣었다!





평발깔창 종류는 2가지가 있다.

하지만 그림에서는 A 타입을 추천하며

더 편안하고 따뜻하다고 한다.





평발깔창 해당 제품은 남자 사이즈다.

원하는 사이즈로 잘라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발꿈치 쪽에는 스펀지가 들어가 있어서

아주 편안한 느낌이었다.






추가로 발꿈치 쪽에 넣을 수 있는 것이 들어가 있다.





처음에는 깔창을 사용하면서 약간의 이질감이 들었다.

에어로 인해서 발이 꿀렁꿀렁 거리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것을 사용하면서 발 쪽의 통증이 사라졌고 오래걸어도 발이 아프지 않았다.


무엇보다 미국특허를 받았기 때문에 그 성능은 믿을 수 있으며 사실이다.


해당 제품을 더 자세히 보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길 바란다.


http://www.걸음아날살려라.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