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Travel/ 2010 Railo

100627 내일로여행 첫번째 날.

728x90

 

 

 

 

 

 

 

 

 

 

너무너무 떠나고 싶은 마음에

시험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준비한

내일로여행.

자, 드디어 고고싱!!!

 

 

 

 

 

 

 

 

 

 

 

이것이 바로 내일로티켓!!

54700원으로 1주일간 기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물론 KTX와 화랑을 비롯한 비싼 기차는 빼고..

 

그리고 내일로플러스라고 해서

각 역마다 플러스되는게 있다.

예를 들어 숙박무료라던지 시티투어 무료라던지

나는 영주에서 신청을해서

객차에서 숙박할 수 있으며 그리고 영주 시티투어도 할 수 있는걸로 했다.

 

 

 

 

 

 

 

 

 

 

 

 

 

 

하지만 여기는

캐리비안베이

오예

친구놈의 급 제안으로 첫날은 수영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시원해진다.

아, 또 가고 싶다.

 

 

 

 

 

 

 

 

 

 

 

 

 

 

캐리비안베이는

수영복이 아니더라도 입장 가능하다.

하지만 모자는 착용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몇몇 놀이기구는 이용하지 못한다.

물론 야구모자도 허용된다.

 

 

 

 

 

 

 

 

 

 

 

 

저것은

물..커튼인가?

ㅋㅋㅋㅋㅋㅋ

 

 

 

 

 

 

 

 

 

 

 

 

풍차!

물방울이 이쁘게 보이는구나

 

 

 

 

 

 

 

 

 

 

 

 

 

 

좋텐다.

 

 

 

 

 

 

 

 

 

 

 

 

 

 

줄 엄청 길게 서있는데

겁나 잘타는사람.

절대 안넘어진다.

결국에는 한참 뒤에 그냥 넘어지더군.

정말잘탄다.

 

 

 

 

 

 

 

 

 

 

 

 

 

이 사진은 제일 높은 미끄럼틀을 타면서

목숨걸고 찍은 사진이다.

애들이 나보러 미쳤단다.

하지만 사진이 정말

.......대박이다.

 

 

 

 

 

 

 

 

 

 

 

 

 

 

튜브타고

룰루랄라~

 

이게 얼마만의 여유인가 ㅜㅜ

아.눈물이앞을가리네..

 

 

 

 

 

 

 

 

 

 

 

 

 

훗, 방수팩이 있었기에 가능한 사진.

방수카메라를 빌리려고했지만

빌리지 못해서

팩을 구했다.

정말 유용하다.

평소에 찍을 수 없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여름엔 정말 필수 아이템.

 

 

 

 

 

 

 

 

 

 

 

떨어지는 물도 맞고~

 

 

 

 

 

 

 

 

 

 

 

 

 

캐리비안 가면 빼놓을 수 없는

해골바가지!!!

연속촬영으로

물맞기1초전.jpg

를 찍을 수 있었다.

 

 

 

 

 

 

 

 

 

 

 

 

이건 물 맞으면서........

근데 이거 좀 아프다ㅜㅜㅜㅜ

 

 

 

 

 

 

 

 

 

 

 

 

 

 

 

튜브타고 실내로 !

 

 

 

 

 

 

 

 

 

 

 

 

 

 

 

자, 이제 기차타러 가야 할 시간.

 

 

 

 

 

 

 

 

 

 

 

 

 

 

 

 

맛있는 밥!!!!!!!!!!!

 

 

 

 

 

 

 

 

 

 

 

 

 

 

 

청량리에 도착!

생각보다 빨리왔다.

내일로 시작하자 마자 가는건데

벌써 내일로여행 하는 사람들이 보인다.

서로 눈치..샤샤샥

 

 

 

 

 

 

 

 

 

 

 

 

수영에지친 너.

 

 

 

 

 

 

 

 

 

 

 

 

 

 

 

 

 

이렇게 첫째날이 지나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