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Travel/ 2010 Railo

100629 내일로여행 세번째 날 - 경주 1편.

728x90

 

 

 

 

 

 

 

 

내일로여행 3일째!

경주!!!!

 

자전거를 타면서 돌아다닐 계획이었기 때문에

날씨가 걱정 됬었는데 다행히 맑은 편이었다.

 

영주 ▶ 경주

1629 무궁화호

AM 8 : 10 출발

11:00 도착

 

 

경주여행 고고씽~~~~~~

 

 

 

 

 

 

 

 

 

 

 

 

 

영주에서 부전방향으로 가는 기차를 타고 떠납니다~

아침일찍부터 ㅜㅜ 피곤피곤

 

 

 

 

 

 

 

 

 

 

 

 

 

 

 

 

 

 

 

달리는 기차 안에서

비가와서 그런지

물이 많이 불어난 느낌이다.

 

 

 

 

 

 

 

 

 

 

 

 

 

 

 

 

 

 

 

 

드디어 도착한 경주역!

경주역에서는 역사에서 짐보관을 안해주시던걸로 기억합니다.

대신에 역안에 편의점 앞에 락커가 있는데

그걸 이용하면 되는데

락커가 많이 없기 때문에 내일로시즌에는

기차에서 빨리 내려야 한다는 것!

 

물론 역 앞에서 자전거 빌리면서 짐을 무료로 맡길 수 있습니다만

우리는 먼저 불국사로 가기 때문에 락커에 넣었답니다 :)

 

 

 

 

 

 

 

 

 

 

 

 

 

 

 

 

편안하고 즐거운 시내버스를 타고

불국사로 ~~~~~

불국사로 가는 버스는 10번이나 11번이 가요.

가는 시간은 20분 정도 걸렸던거 같네요.

 

 

 

 

 

 

 

 

 

 

 

 

 

 

 

 

 

 

 

뚜둥. 드디어 불국사 입구.

 

 

 

 

 

 

 

 

들어서자마자 알흠다운 풍경이...

 

 

 

 

 

 

 

 

 

 

 

 

 

 

 

 

 

 

짠.

어릴 때 수학여행에서 보던 탑.

수학여행의 필수코스!!!!!!!

 

 

 

 

 

 

 

 

 

이 자리가 명당인거 같다.

한 눈에 모든 건물이 나온다.

친구놈이 건축학과인데

쫌 아는거 같다.

다 까먹어서 문제지.

 

 

 

 

 

 

 

 

 

 

 

 

 

 

 

 

 

버스 에어콘 시스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드디어 자전거여행을!

역 앞에서 자전거 대여가능 하며

샤바샤바하면서 알랑방구 끼면 7000원에서 5000원으로 탈 수 있답니다.

근데 우리는 한방에 5000원에....뭐지 이 느낌은

 

 

 

 

 

 

 

 

 

 

 

 

 

 

 

 

 

 

천마총으로 고고씽.

아무리 외로워도 저러면 안됩니다.

 

 

 

 

 

 

 

 

 

 

 

 

 

 

 

 

 

 

 

 

 

 

천마총 안에는 자전거 출입이 금지됩니다.

입구에 자전거 세워두고 자물쇠로 잠군 뒤

안으로 들어가면 산책로가 나오는데

나무가 엄청크네요.

 

 

 

 

 

 

 

 

 

 

 

 

 

 

 

 

 

 

 

 

드디어 천마총 입구.

 

 

 

 

 

 

경주 2편에서 만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