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Review

2015 서울모터쇼. @KINTEX

728x90

2015 서울모터쇼 @KINTEX


2015 서울 모터쇼

티켓이 생겨서 먼 일산 킨텍스까지 방문하였다.

주말이었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다. 

특히, 빠져나갈 시간쯤엔 거의 다 나가는 듯 했다.

2시부터 7시까지 약 5시간을 둘러봤는데

하루종일 둘러봐야 자세히 모두 볼 수 있고, 여러가지 체험도 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 열려서 그런지 현대자동차 부스가 가장 크게 있었다.

여러가지 자동차와 엔진 기술들 그리고 HUD 등 여러가지 체험장도 마련되어 있었다.

진짜 좋은 차들. 예를 들어 마세라티, 벤틀리는 줄 서서 봐야한다. 멀리서봐도 그 위압감은 대단하다.


모든 자동차 회사에서 개발하고 있는 것이 '전기자동차'이다.

대부분의 새로나온 전기자동차 옆에 모델들이 서있으며 시선을 끌고 있었다.

BMW 에서도 i8이 나왔고 그 밖에 많은 자동차들이 전기와 하이브리드로 가는 추세라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킨텍스가 멀지만 타보지 못했던 자동차를 보고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관련 공부를 한다면 현대자동차 부스와 만도, 모비스 등에서 

새로 개발된 엔진과 그 원리, 장단점들을 볼 수 있고

자동차에 관심이 없다고 하더라도 많은 자동차를 보면서 자신의 드림카를 선정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