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Travel/ 2018 Canada

01_캐나다 서부 여행_계획하기

728x90

캐나다 서부 여행 _ 계획 일정 짜기



 캐나다 서부 여행을 계획하는데 있어서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투자되었다. 그 이유는 생각보다 인터넷에 많은 정보가 없었기 때문이다. 나는 여행 계획, 일정을 짜는 경우에 다른 사람들이 다녀온 후기 그리고 일정을 참고해서 나에게 맞춰서 수정하는 편이다. 그런데 그래도 어느정도 내 맘에 들어야 가지고 와서 벤치마킹을 하는데 마음에 드는 계획이 없었다. 그리고 계속해서 검색을 하게 되었다.

그러다가 발견하게된 오아시스 같은 카페를 찾게 되었다. 캐나다 뿐만 아니라 미국을 주로 운영되고 있었고, 여행을 위한 렌트, 엑티비티 예약, 유심카드 구매 등 까지 대행구매를 해주고 있었다. 

카페 바로가기 - 드라이브 트래블

위의 카페에서 정말 많은 정보를 얻었다. 블로그에서도 찾아도 없었던 후기들과 주의사항 그리고 렌트카 정보까지. 그래서 탄생하게 된 캐나다 서부 여행 계획 일정이다. 

캐나다 서부는 렌트카는 필수다. 그리고 넓고 어떤 일이 생길지 알 수 없기 떄문에 일정을 넉넉하게 잡는 것을 추천한다. 나도 계획했던 일정과는 조금 다르게 움직이게 되었다. 아니 아주 많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