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Travel/ 2010 New York

[New York] 101121 Empire State Building.

728x90

[New York]  Empire State Building.

여기는 친구집 앞.

소박한 동네다.





미국에도 파리바게트가 있다!





한국인들이 많이 사는 동네라서

한글도 쓰여있네

 



짠~!

내리자마자 보이는건

노란택시!

색깔이쁘구만




그리고 그 위로

The New York Times.

간지폭풍.




여긴 걸으면 멈추지 않는다.

한번 걸으면 멈출 수 없어.

 

빨간불인거 보이지?


날씨좋고~



걸어가다가

우체국도 보이고

근데 짱크네

오늘 갈 곳은 여기!

간지폭풍이다.




 

들어가기전에

소지품 검사까지 한다.

무슨 공항도아니고ㅋㅋ

테러때문에 강화된듯.




대충그냥 찍으면 바로 CG로 합성되서 나오는.....

조금살짝 어이가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형도있고




80층까지 올라간다

워매 짱높네




가는길에 기념품 파는데도 있고~





이것은 그림이 아니여

사진이다.


















한국어가 없어서

뭔가 좀 아쉽더라고




와줘서 고마워

이제 나갈시간이야

안녕~




728x90